닫기
로그인 회원가입

열린혁신정보공개

2012년 외부고객 만족도조사 결과
  • 실시기간 : 2012. 11. 05. ~ 11. 30.
    가. 계획수립 : 2012. 11. 05. (월)
    나. 조사원교육 : 2012. 11. 07. (수) 14:30 ~ 15:00
    다. 조사기간 : 2012. 11. 08. ~ 11. 21.
    라. 자료분석 : 2012. 11. 22. ~ 11. 30.
  • 조사주체 : 연천군 시설관리공단
  • 조사대상 : 공단 관리 8개 사업
    가. 문화체육시설 : 공설운동장, 수레울아트홀
    나. 관광지 및 자연발생유원지 : 한탄강관광지, 고대산
    다. 경영수익사업 : 공영주차장, 장례식장
    라. 환경지원사업 : 종량제봉투
    마. 교육사업 : 어린이교통랜드
    ※ 청산골프연습장은 태풍피해로 인한 시설복구공사로 조사 대상에서 제외
  • 조사방법 : 구조화된 설문지를 이용한 면접 출구조사
  • 조사표본
  • 표본 사업장명 총 표본수
    50
    표본
    공설운동장, 한탄강관광지, 수레울아트홀 150 491
    표본
    30
    표본
    공영주차장, 고대산, 장례식장, 종량제봉투, 어린이교통랜드 150
    500
    표본
    연천군시설관리공단 (연천군청 전 직원 500명 대상으로 실시) 191

    ※ 추출방법 : 실제 시설물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무작위 선정 및 전자설문

  • 조사내용 : 공단 관리 시설물 : 시설 및 환경, 서비스·만족도, 효과·마케팅
  • 기타사항
    연천군청 직원들 대상으로 연천군시설관리공단 만족도 설문 실시
    종합만족도 72.9점 / 체감만족도 74.6점
시설별 차원 만족도
구 분 공설운동장 공영주차장 고대산 장례식장 종량제봉투 한탄강관광지 어린이교통랜드 수레울아트홀 평균
평균 70.3 76.3 72.8 89.8 88.3 86.4 85.4 83.7 81.4
시설 및 환경 70.2 71.1 72.5 89.8 87.2 86.9 84.8 85.1 80.9
서비스만족도 70.1 78.1 70.6 90.5 87.8 85.1 87 82.7 81.1
효과·마케팅 70.8 83 77.8 88.7 92.3 88.7 82.7 84 83.4
2011년도 대비 종합만족도 비교
구 분 공설운동장 공영주차장 고대산 장례식장 종량제봉투 한탄강관광지 어린이교통랜드 수레울아트홀 평균
11년도 74.9 74.5 75.9 76.1 80.3 78.6 82.4 75.3 77.5
12년도 70.3 76.3 72.8 89.8 88.3 86.4 85.4 83.7 81.4
증 감 ▲ 4.6 ↑1.8 ▲ 3.1 ↑13.7 ↑8 ↑7.8 ↑3 ↑8.4 ↑3.9
'12년도순위 8 6 7 1 2 3 4 5 -

자료 담당자전략기획팀 남기일 전화 031) 834-9580

컨텐츠 만족도 평가
한줄 의견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