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로그인 회원가입

열린혁신정보공개

2020년 고객만족도 조사 결과 안내
  • 조사기간: 2020. 11. 5.~11. 7.
  • 조사대상: 공단 관리시설 8개소(295 표본)
  • 조사방법: 1:1 개별 면접조사
  • 조사기관: 지방공기업평가원
  • 조사방법: 1:1 개별 면접조사
  • 조사결과: 종합만족도 85.7점(100점 만점)
  • 전년대비 표본수 및 조사결과 비교표 (단위: 표본 / 100점 만점)
  • 구분 2019년 2020년 증감
    표본수 점수 표본수 점수 표본수 점수
    합계 및 평균 340 88.6 295 85.7 △45 △2.9
    공영주차장 50 90.9 30 82 △20 △8.9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40 84.1 30 90.1 △10 6
    장례식장 30 91.2 30 83.3 - △7.9
    종합운동장 50 81.5 40 85.1 △10 3.6
    세계캠핑체험존 신규사업장 25 83.3 - -
    한탄강관광지 70 85.8 60 86.1 △10 0.3
    고랑포구 역사공원 신규사업장 40 87.4 - -
    골프연습장 공사미실시 40 88.9 - -
    수레울아트홀 70 92.1 코로나미실시 - -
    어린이교통랜드 30 93 코로나미실시 - -

자료 담당자전략기획팀 이호택 전화 031)834-9580

컨텐츠 만족도 평가
한줄 의견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