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로그인 회원가입

열린혁신정보공개

2006 외부고객 만족도조사 결과
  • 실시기간 : ‘06. 8. 7. ~ ‘06. 10. 15.
    가. 설계기간 : ‘05. 8. 07 ~ 8. 09
    나. 분석프로그램 설계 : ‘06. 8. 14 ~ 8. 16
    다. 조사기간 : ‘06. 8. 16 ~ 9. 18
    라. 조 사 자 : 조사대상 시설별 면접요원 지정 운영
    마. 자료정리 : ‘05. 9. 25 ~ 10. 13
  • 조사주체 : 연천군 시설관리공단
  • 대상시설 : 6개소
    문화체육시설 : 공설운동장, 군립도서관
    관광유원지 : 자연발생 유원지(고대산, 재인폭포)
    수익사업시설 : 공영주차장, 장례식장
  • 조사방법 : 면접(출구)조사와 전화조사 병행실시 (구조화된 설문지 이용)
  • 조사표본 : 180명
  • 조사내용 : 이용의 편리성, 편의시설 및 환경관리, 운영관리, 안전관리 등
시설물별 만족도 수준 비교
구분 공설
운동장
군립
도서관
공영
주차장
장례식장 고대산
유원지
재인폭포
유원지
공단평균
종합만족도 75.3 67.1 62.8 71.0 62.0 68.4 67.8
요소별 만족도 73.9 65.6 63.0 68.7 61.4 66.1 66.4
체감 만족도 76.7 68.7 62.7 73.3 62.7 70.7 69.1
전년도 대비 종합만족도 비교
구분 공설
운동장
군립
도서관
공영
주차장
장례식장 고대산
유원지
재인폭포
유원지
공단평균
증 감 ↑15.2 ↑3.7 △ 2.9 ↑2.1 △ 0.3 - ↑5.1
2005년
만족도
60.1 63.4 65.7 68.9 62.3 - 62.7
2006년
만족도
75.3 67.1 62.8 71.0 62.0 68.4 67.8

자료 담당자전략기획팀 남기일 전화 031) 834-9580

컨텐츠 만족도 평가
한줄 의견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