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로그인 회원가입

열린혁신정보공개

2008 외부고객 만족도조사 결과
  • 실시기간 : 2008. 10. 6 ~ 12. 12
    가. 설계기간 : 2008. 10. 6 ~ 10. 8 (3일간)
    나. 분석프로그램작성 : 2008. 10. 9 ~ 10. 10
    다. 조사기간 : 2008. 10. 13 ~ 11. 30
    라. 조 사 자 : 조사대상 시설별 면접요원 지정 운영
    마. 자료정리 : 2008. 12. 1 ~ 12. 12
  • 조사주체 : 연천군 시설관리공단
  • 조사대상 : 9개 사업
    가. 문화체육시설 : 공설운동장, 군민회관
    나. 관광유원지 : 한탄강관광지, 재인폭포, 고대산
    다. 수익사업시설 : 공영주차장, 장례식장
    라. 비수익사업 : 종량제봉투, 어린이교통랜드
  • 조사방법 : 면접(출구)조사와 전화조사 병행실시 (구조화된 설문지 이용)
  • 조사표본 : 사업당 30명 Ⅹ 9개소 = 270명
  • 조사내용 : 이용의 편리성, 편의시설 및 환경관리, 운영관리, 안전관리 등
시설물별 만족도 수준 비교
구분 공설 운동장 어린이
교통랜드
군민회관 장례식장 한탄강
관광지
고대산 재인폭포 공영 주차장 종량제 봉투 평균
종합만족도 61.9 87.1 69.6 90.9 88.4 71.1 62.9 75.9 89.7 76.8
고객평가 62.0 90.7 71.3 86.7 92.0 72.0 65.3 75.3 - 76.9
체감만족도 61.8 83.5 67.9 95.1 84.8 70.1 60.4 76.4 89.7 76.6
2006년도 대비 종합만족도 비교
구분 공설 운동장 어린이
교통랜드
군민회관 장례식장 한탄강
관광지
고대산 재인폭포 공영 주차장 종량제 봉투 평균
증 감 △ 1
3.4
- - ↑19.9 - ↑9.1 △ 5.5 ↑13.1 - ↑9.0
2006년
만족도
75.3 신규 - 71.0 신규 62.0 68.4 62.8 신규 67.8
2008년
만족도
61.9 87.1 69.6 90.9 88.4 71.1 62.9 75.9 89.7 76.8

자료 담당자전략기획팀 남기일 전화 031) 834-9580

컨텐츠 만족도 평가
한줄 의견 달기